본문 바로가기
먹는거

열라면 청양고추 넣고 매운라면 맛있게 먹기

by 개굴레온 2021. 2. 12.

열라면 청양고추 넣고 매운라면 맛있게 먹기


◆ 라면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많고 매운맛, 순한 맛 또는 카레, 짜장 등 정말 여러 가지가 있죠. 저는 그중에서 매운 국물라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열라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점심시간에 열라면에 청양고추를 넣을 건데 오랜만에 먹는 거라 정말 매울 것 같네요...

 


겉으로 보기에도 정말 매워보이는 열라면...

 

매운맛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잘 못 드시는 그런 분들에게는 인기가 정말 많은 라면이죠.

 

 

 

뒷면에 나와있는 조리법. 접혀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물양은 500ml에요.

 

맛있게 먹는방법은 김치, 파, 계란 등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요즘엔 열라면에 순두부를 넣어 먹는 게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국물이 살짝.. 싱거워지긴 하는데 조금만 넣으면 진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라면 한개 칼로리 원래 이 정도 하니까 500 정도면 그냥 신경도 안 쓰고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내용물은 면, 분말스프, 건더기 수프 이렇게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면 먼저 넣나 스프먼저 넣나 별 차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스프 먼저..

 

 

스프를 넣고 그다음 면을 넣었어요.

 

 

 

그리고 청양고추까지... 두개를 넣었는데 그냥 가위로 대충 잘라서 넣었어요.

 

 

 

열라면 완성... 와 존맛탱.... 오랜만에 먹는데다 청양고추도 두개나 넣어서 완전 매울줄 알았는데 그렇게 맵지 않네요.

 

신라면, 진라면 등 매운맛이 적당한 라면도 많지만 역시 열라면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한개로는 좀 모자란데... 밥까지 말아먹고 싶지만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서 라면 한개만....

 

한끼식사로 간단하게 때우기 정말 좋은 매운라면 청양고추를 넣은 열라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