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넷플릭스 재밌는 영화 추천 한국 영화 7가지

by 개굴레온 2021. 11. 9.

"넷플릭스 재밌는 영화 추천 한국 영화 7가지"

 

요즘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상영하는 드라마나 영화로 인해 정말 핫하죠. 원래 인기가 많았는데 전보다 훨씬 더 많아졌어요. 주말만 되면 집에서 넷플을 끼고 사는데 올라온 영화나 드라마를 거의 다 봤다 싶어도 찾아보면 숨은 보석들이 계속해서 나오더라고요.

 

한국영화 외국영화 할 것 없이 대부분 재미있어서 대부분 사람들이 주말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를 즐기죠. 이번에는 넷플릭스 재밌는 추천 영화로 한국 영화 7가지 평점 및 간략한 줄거리 등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추천 영화

 ㆍ콜

 ㆍ기억의 밤

 ㆍ작전

 ㆍ좋은 친구들

 ㆍ비밀은 없다

 ㆍ알포인트

 ㆍ보통사람


1. 콜

 ㆍ개봉 : 2020. 11. 27

 ㆍ장르 : 스릴러

 ㆍ러닝타임 : 115분

 ㆍ평점 : 7.1

 ㆍ15세 이상 관람가

 

- 영화 콜 주연은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출연이며 스릴러 영화입니다. 내용은 과거와 현재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전화 한 통으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우정을 쌓으면서 벌어지는 일입니다. 정말 신박한 공포 스릴러인데 긴장감 있고 마지막에 반전까지 있어서 정말 추천드리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기억의 밤

2. 기억의 밤

 ㆍ개봉 : 2017. 11. 29

 ㆍ장르 : 미스터리/스릴러

 ㆍ러닝타임 : 109분

 ㆍ평점 : 7.8

 ㆍ15세 이상 관람가

 

- 주연으로 강하늘, 김무열, 문성근, 나영희가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같이 살고 있는 형을 의심해 뒤를 쫓다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면서 일어나는 일인데 상황을 알기까지 과정이 정말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중반까지는 정말 재미있는데 중 후반부부터 살짝 초반보다는 재미가 덜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작전

3. 작전

 ㆍ개봉 : 2009. 02. 12

 ㆍ장르 : 범죄

 ㆍ러닝타임 : 119분

 ㆍ평점 : 8.7

 ㆍ15세 이상 관람가

 

- 영화 작전은 박용하, 김민정, 박희순, 김무열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주식을 바탕으로 한 범죄 영화입니다. 처음 이 영화를 접했을 때 주식에 대해 1도 몰랐는데도 재미있게 봤어요. 지금 다시 봐도 재미있고 주식을 아시는 분들이나 모르시는 분들이 봐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어요.


좋은 친구들

4. 좋은 친구들

 ㆍ개봉 : 2014. 07. 10

 ㆍ장르 : 범죄/드라마

 ㆍ러닝타임 : 114분

 ㆍ평점 : 7.3

 ㆍ청소년 관람불가

 - 주연은 지성, 주지훈, 이광수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범죄/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처음 봤을 때 정말 몰입해서 봤던 영화인데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도 좋지만 특히 주지훈 배우의 연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숨기고 의심하고 진실을 마주하는데 까지 정말 긴장감 있게 봤고 뭔가를 숨기는 사람의 심리를 정말 잘 묘사해서 더욱 몰입해서 본 것 같아요.


비밀은 없다

5. 비밀은 없다

 ㆍ개봉 : 2016. 06. 23

 ㆍ장르 : 범죄/스릴러

 ㆍ러닝타임 : 102분

 ㆍ평점 : 7.1

 ㆍ청소년 관람불가

 

- 손예진, 김주혁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짧은 러닝타임임에도 불구하고 시나리오도 탄탄한 데다 긴장감 있고 마지막 반전까지 있어 전체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영화예요.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해서 봤고 배우들 연기력 역시 매우 좋았습니다.


알포인트

6. 알포인트

 ㆍ개봉 : 2004. 08. 20

 ㆍ장르 : 공포

 ㆍ러닝타임 : 106분

 ㆍ평점 : 8.4

 ㆍ15세 이상 관람가

 

- 감우성, 손병호, 오태경, 박원상 배우가 출연하는 밀리터리 공포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밀리터리뿐만 아니라 최근에 나온 공포영화들 보다도 더욱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해요. 적절한 배경음악과 중간중간 고요함 속에 긴장감까지 있고 밀실 공포까지 더해져 다시 봐도 재미있는 공포 영화입니다. 강추드리는 공포영화예요.


보통사람

7. 보통사람

 ㆍ개봉 : 2017. 03. 23

 ㆍ장르 : 드라마

 ㆍ러닝타임 : 121분

 ㆍ평점 : 8.1

 ㆍ15세 이상 관람가

 

- 손현주, 장혁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그 당시 70년대 80년대를 잘 표현한 내용이며 평범하지 않던 시대에서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력은 당연히 좋았고 스토리 역시 정말 수작이라 생각하는데 그렇게 빛을 못 본 것 같습니다. 보통사람 역시 강추드리는 영화예요.


- 지금까지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7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중에서도 스토리가 탄탄하고 재미있는 만큼 빛을 본 영화도 있지만 재미있는 거에 비해서 빛을 못 본 작품도 있는데 전부다 정말 명작인 것 같아요. 아직 안 보신게 있다면 주말을 통해 다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부다 공포, 스릴러, 범죄 영화인데 다음에는 코미디, 멜로 등의 장르 영화도 찾아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