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빼빼로 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추천 선물 8가지

by 개굴레온 2021. 11. 5.

- 빼빼로 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추천 선물 8가지 -


이제 곧 빼빼로 데이라 연인들끼리 어떤 선물을 줄지 정말 고민하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꼭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 사촌끼리도 선물을 주고받죠. 대표적으로 역시 빼빼로가 가장 많죠. 요즘은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이쁘게 나와서 빼빼로 단독으로 아주 근사하게 만들어 선물하기도 좋죠.


종류도 다양하고 맛 역시 하나하나 독보적인 제품들이죠. 이번에는 빼빼로와 함께 전해줄 메인 선물로 빼빼로 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추천 선물 8가지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 선물

1. 향수

- 제일 첫번째는 향수입니다. 정말 흔한 선물이지만 취향을 고르기가 정말 어려운 선물이죠. 가격대가 괜찮은 제품 중에서도 좋은 제품이 많으니 구매 전 대화하다 알아내서 선물한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실제로 향수는 정말 많이 선물로 주고받고 있죠.

2. 악세사리

- 반지, 팔찌, 목걸이 등등 액세서리 역시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여자 친구의 옷 스타일을 고려하거나, 평소 가지고 싶던 액세서리가 있다던가, 깜짝 선물로 빼뺴로에 엮어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3. 화장품

- 화장품 역시 좋은 선물이죠. 특히 여자들은 화장품을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 평소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알고 같이 선물한다면 좋아할 것 같아요.

4. 핸드폰 케이스

- 요즘 귀엽고 이쁜 핸드폰 케이스가 많이 나왔는데 빼빼로 데이에 하나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같이 커플 케이스 한쌍으로 맞추는 것 역시 정말 좋을 것 같네요.

5. 의류

- 부부끼리 많이 선물하는데 연인 사이도 속옷이나 자켓 바지 등등 여러가지 의류를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6. 신발

- 신발 역시 좋은 선물 중 하나죠. 특히 그냥 한 켤레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반지 및 핸드폰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커플로 맞추면 좋을 것 같아요.

7. IT 기기

- IT 기기는 종류가 참 많죠. 고가의 제품 노트북, 핸드폰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선물로 가격대가 괜찮은 제품들도 정말 많습니다. 특히 무선 이어폰이나 가격대가 괜찮은 노트북, 태블릿 pc 등 적당선에서 맞게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8. 주방용품

- 요리를 좋아하는 분이나 요식업 쪽으로 종사하시는 분이라면 주방용품을 추천드립니다. 에어프라이어, 칼, 도마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고려해서 선물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지금까지 빼빼로데이에 좋은 선물 8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좀 생뚱맞는 선물도 있지만 여자 친구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해서 선물하신다면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물론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죠.

- 빼빼로 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여자가 남자에게 이런 개념이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서로 선물하고 주고받고 하는 것 같습니다. 괜찮은 선물로 즐거운 빼빼로 데이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