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도미노 피자 할로윈 및 할인 이벤트 정보 할인 혜택

by 개굴레온 2021. 10. 24.

ㆍ도미노 피자 할로윈 및 할인 이벤트 정보 10월 할인 혜택

 

이번 10월말에 할로윈 데이가 있어 도미노 피자에서 할로윈 이벤트 및 여러 가지 다양한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물론 10월 외에도 매 달마다 행사를 진행 중인데 인기가 정말 많은 피자 브랜드인 만큼 사람들에게 관심을 정말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도미노 피자 10월부터 11월까지 진행중인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해서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 피자 할인 이벤트

 

ㆍ할로윈 팩

ㆍ10월 혜택

ㆍ사이드 택 1, 콜라 증정

ㆍ배달 피자 라지 6천 원 할인


1. 할로윈 팩

ㆍ기간 : 10월 25일 ~ 10월 31일

 

2. 10월 혜택

ㆍ기간 : 10월 12일 ~ 10월 31일

ㆍ방문포장 주문 시 최대 30% 할인

ㆍ온라인 매니아 등급별 할인 40%

ㆍ방문포장 주문 혜택 <모든 사이드 디시 택 1 + 콜라 500ml 증정>

ㆍ온라인 배달 주문 혜택<라지 피자 6천 원 할인 매주 월, 화, 수, 목>

---------------------------------------

 

- 첫 번째 할로윈 팩 이벤트는 25일에 자세한 내용이 나오며 아직까지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진 않습니다. 재미있는 비주얼의 피자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 맛있는 피자도 먹고 할로윈 피자로 재미까지 더 해진 이벤트인 것 같아요.

 

- 두 번째 10월 혜택은 총 4가지의 혜택이 있는데 첫 번째는 방문포장 주문 시 매장별 피자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매장별 피자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혜택 역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3. 사이드 택 1, 콜라 증정

ㆍ기간 : 10월 8일 ~ 11월 11일

ㆍ방문포장 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더블 치즈 엣지>

 

4. 배달 피자 라지 6천 원 할인

ㆍ기간 : 10월 11일 ~ 11월 11일

ㆍ월, 화, 수, 목 한정

-----------------------------------------

 

- 세 번째 사이드 택, 콜라 증정 이벤트는 혜택 받는 방법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4번째 라지 피자를 배달 주문 시 월 화 수 목 한정해서 6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도미노 피자 이벤트 자세히 보기

- 이번에는 도미노 피자 10월 할인 행사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특히 내일부터 진행 될 할로윈 이벤트가 정말 기대되네요. 어떤 비주얼의 피자가 나올지 정말 궁금한데 사진찍어서 인스타에 올리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해보시고 여러가지 다양한 할인 혜택 받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