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쿠팡파트너스 웹사이트 목록 추가 안하면 어떤 불이익을 받을까

by 개굴레온 2021. 11. 6.

- 쿠팡 파트너스 웹사이트 목록 추가 안 하면 어떤 불이익을 받을까 -

 

- 쿠팡파트너스는 부업으로 정말 많이 알려져 있으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시작하고 있는 부업입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거의 포화상태죠. 시작하는 사람들과 현재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반면에 저품질이다 바쁘다 뭐다 등의 이유로 빨리 떨어져 나가는 사람들 역시 정말 많습니다.

 

- 이런 부업을 하다 보면 고의가 아닌 실수로 규정에서 벗어나는 행동을 꼭 한 번씩은 하게 되는데 예를 들어 애드센스 같은 경우는 실수로 자신의 광고 클릭, 파트너스는 웹사이트 목록을 추가하지 않고 글을 작성하거나 공정 문구를 넣지 않고 글을 발행하는 등이 있습니다.

 

- 이번에는 쿠팡 파트너스 부업을 하다가 깜빡하고 웹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추가하지 않았을 때 며칠 간 클릭이나 수익이 잡히나 안 잡히나 어떤 불이익을 받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쿠파스 수익 내는 방법

 

- 먼저 쿠파스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은 파트너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 있고 수익인증도 나와 있어요. 이 외에 퇴근후 직장인 또는 주부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부업 추천 4가지"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목록

- 쿠파스 하시는 분들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렇게 들어오면 오른쪽 상단 아이디를 클릭해서 들어가는 방법이죠.


 

- 계정관리를 클릭 후 프로필 프로필 정보 입력 아래를 보면 쿠파스 웹사이트 모바일앱이 있다면 모두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체크를 하고 "등록하지 않은 채널에서 광고 활동을 하면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니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 구체적으로 어떤 불이익인지 자세히는 나와있지 않지만 아마 수익 미지급이나 계정 경고 등의 불이익을 받을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를 10개나 많게는 20개 정도 운영하면서 하나하나 추가하려고 하면 가끔가다 깜빡할 때가 있는데 며칠 지나고 나서야 알아채면 정말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느낌이죠...

● 미등록 시 수익이 잡힐까?

 - 제 경험담으로는 저 역시 쿠 파스 아이드를 여러 개 운영하고 있어 뭐 하나하나 깜빡할 때가 있는데 이번에도 사이트 목록 추가를 감빡했죠. 미등록 상태로 3일 정도 파트너스 블로그 글을 작성했는데 따로 메일이 날아온 것도 없고 클릭이 잡히더라고요.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략 1주일이나 한 달 정도 장시간 사이트 미등록 상태로 활동을 했을 때 경고 메일이 먼저 날아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 뒤에도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앞선 글에 나왔듯이 계정 정지 및 삭제, 수익 미지급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규정을 잘 키고 하루에 1시간 정도 꾸준히 한다면 정말 좋은 "추천 부업"이라 생각합니다. 월급 외에도 소소하게 수익을 벌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ㆍ지금까지 쿠팡 파트너스를 운영하다 웹사이트 목록을 추가 안 하고 운영했을 경우 어떤 불이익이 있는지 제 생각을 말해봤고 몇 일간 추가 안 하고 운영했을 경우 제 경험담을 정리해봤습니다. 3~4일 정도 깜빡하고 등록 안 했다고 수익이 안 잡히면 어쩌지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열심히 해서 많은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