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크리스마스 어린이와 연인에게 선물 추천 5가지 정리

by 개굴레온 2021. 11. 7.

ㆍ크리스마스 어린이와 연인에게 주는 선물 추천  5가지 정리

 

연말 12월에 세계적으로 가장 큰 축하 행사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습니다. 연인들끼리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에게, 여자 친구가 남자 친구에게 서로 선물을 하고 연인들 외에도 가족이나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하는 날이죠.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당일이 토요일 주말이라 어느곳을 가도 사람들이 정말 꽉 찼을 것 같아요. 전 날인 이브 역시 금요일 불금 저녁 대라 사람들이 정말 많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는 선물이라 여기저기 정말 많이 알아보고 선물을 하게되죠.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에 하기 좋은 선물 추천 순위 7가지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어린아이 선물

① 또봇 장난감

 - 남자 아이들이라면 로봇이나 자동차 장난감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에 남자아이들에게 장난감만 한 선물이 없죠.

또봇 보러가기>>

 

② 시크릿 쥬쥬 요정 키우기

 - 여자아이들에게는 인형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요즘에 시크릿 쥬쥬라고 많이 나오는데 요정 키우기가 정말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쥬쥬, 릴리, 아이린 등 여러 가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시크릿 쥬쥬 보러 가기>>

 

③ 닌텐도 스위치

 - 닌텐도 스위치 역시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선물이죠. 방법도 쉬워 아이들이 하기에도 딱이고 플레이 시간도 설정이 가능해서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닌텐도 위치기 보기>>

 

④ 다이노 파크

 - 트랙을 연결해 그 위에 차로 달리는 장난감인데 조립 방법도 간단하고 구성품도 정말 탄탄해요. 트랙 길이도 2미터 70센티라 엄청 길어서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다이노 파크 보기>>

 

⑤ 보드게임 코코 너츠

 - 보드게임 역시 아이들이 즐기기도 좋죠. 추천드리는 코코 너츠 보드게임은 2~4명이서 즐기는 게임이며 방법은 코코넛을 던져 바구니에 넣고 먼저 6개의 바구니 탑을 쌓는 사람이 왕이 되는 게임입니다. 전략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방이 바구니를 쌓지 못하게 막는 방법도 있어 주말에 가족끼리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보드게임 코코너츠 보기>>


● 연인에게 주는 추천 선물

 

① 액세서리

 - 반지, 팔찌, 목걸이, 지갑, 벨트 등등 액세서리 선물은 매년마다 정말 인기가 많은 선물이죠. 커플 팔찌나 반지를 하는 것도 좋고 직접 가서 만들어서 서로에게 선물하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② 소형 전자제품

 - 노트북, 태블릿 pc, 이어폰 등등 다양한 소형 전자제품 역시 탑급으로 인기가 많은 선물입니다. 가격대가 괜찮은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전자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죠.

 

③ 의류

 - 신발이나 옷 등등 여러 가지 다양한 의류가 많이 있으니 패션 의류를 선물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이죠. 그냥 선물 하는 것도 좋지만 신발같은 경우는 커플 신발로 맞추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④ 향수, 화장품

 - 향수 화장품도 꽤 많이 선물을 하는데 유명한 브랜드 향수 화장품도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가격을 고려해서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⑤ 직접 만든 선물

 - 직접 손수 만든 선물 역시 정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쿠키, 빵, 머플러, 장갑 등등 여러가지 다양하게 많이 있는데 정성스럽게 직접 만든 선물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은 이 외에도 정말 많은데 뭘 하고 받든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받기 싫은 선물 리스트도 몇 가지 있는데 다른 선물과 같이 준다면 받기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이가 있는 분들이나 조카에게 하기 좋은 선물도 여러가지 있는데 좋은 선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