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전달

컴퓨터로 돈 벌기 인터넷으로 돈버는 10가지 방법

by 개굴레온 2021. 11. 22.

"컴퓨터로 돈 벌기 인터넷으로 돈 버는 10가지 방법"

 

요즘 컴퓨터나 노트북 하나로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월급 외에 돈 벌기는 정말 쉬운 일이 아닌데 퇴근 후  시간을 쪼개가면서 공부를 하고 소소하게 수익을 내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좀 더 파고들어 월급을 뛰어넘는 몇 배의 엄청난 수익을 내는 사람들 역시 정말 많습니다.

 

저 역시 디지털 노마드로 살기 위해 직장을 다니면서 정말 많이 분석하고 공부하면서 부업을 하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돈 버는 방법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컴퓨터로 돈 벌기, 인터넷으로 돈 버는 10가지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NE가 적혀있는 돈(지폐)가방안에 돈 지폐까 가득 들어있고 주위에 뿌려져있는 지폐책상위에 앉아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모습
돈, 노트북 작업


●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1.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 해외 사이트 구매대행으로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하고 있는 제휴 마케팅입니다. 영어를 어느 정도 하고 외국 포털사이트를 노린다면 아마존 어필리이에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쿠팡 파트너스

 - 아마존 어필리이에트와 같은 제휴 마케팅으로 국내에서는 정말 유명한 부업이죠. 넷상에 자신의 사이트가 있다면 수월하고 시작할 수 있으며 무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ㆍ네이버 데이터랩, 다음 쇼핑 등을 통해서 계절이나 시즌 인기 있는 제품들을 보고 글을 작성하면 도움이 됩니다.

●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3. 원고작성

 - 자신의 사이트를 어느 정도 키우면 업체에서 자기 제품들을 소개해달라는 메일을 받을 수 있고, 업체를 직접 찾아서 원고 작성을 하는 일이 있습니다. 한 건당 적게는 2~3만 원 많게는 9~10만 원 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

 

4. 그래픽 디자인

 - 그래픽 디자인 일을 해보신 분이라면 인터넷 부업으로 그래픽 디자인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월급 외에 고정적으로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5. 애드센스

 - 구글 광고로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는 애드센스는 블로그, 유튜브 등등 다양한 곳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업으로는 애드센스 광고를 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블로그

 - 앞선 애드센스에 나왔듯이 블로그에 광고를 넣는데 네이버를 제외한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등등 애드센스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시작 전 나오는 광고 역시 애드센스 광고입니다.

 

ㆍ네이버는 애드포스트 광고수익이 소소하지만  원고료와 제품 협찬 등을 많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ㆍ티스토리는 초보분들에게 운영이 어렵고 광고 승인 역시 어렵지만 광고 수익을 엄청나게 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티스토리 장단점 알아보기

7. 전자책 판매

 - 좋은 주제로 글쓰기 실력이 좋으면 전자책을 판매하는 것 역시 좋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보는 전자책 역시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크몽이나 탈잉 등의 사이트에 전자책을 올려 판매하는 것 역시 수익을 내기에 좋습니다.

 

8. 유튜브

 - 유튜브 역시 본업 외에 부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몇몇 대형 유튜버들 역시 본업이 있으며 장비를 구매하고 공부를 해서 준비가 되어있는 상태라면 유튜브를 시작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역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조회수로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9. 게임

 - 옛날이나 지금이나 게임으로 부업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게임으로 내는 수익 역시 애드센스 광고 수익과 마찬가지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리니지가 정말 인기가 많죠. 모바일 핸드폰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요즘 뜨고 있는 디아블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10. 스마트 스토어

 - 자신의 물건을 팔아 수익을 내는 스마트 스토어 역시 예전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이 하는 부업입니다. 스마트 스토어는 대표적으로 성공한 유튜버 신사임당이 있는데 성공사례, 꿀팁 등등 여러 가지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등의 제휴 마케팅을 먼저 시작한 뒤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한다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월급통장 외에 부업 통장도 정말 많이 만드는데 그만큼 부업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저 역시 직장을 다니면서 시간을 쪼개 여러 가지 부업을 하고 있는데 인터넷으로 돈을 벌기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현실적으로 꾸준히 공부하되 포기하지 않고 운영한다면 멋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 하나로 돈 버는 방법은 정말 많은데 멋진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그만큼 노력이 필요하죠. 시작하고 이게 일처럼 느껴지면 끝나는 것 같아요. 글쓰기나 영상 촬영 및 편집, 판매 등등 뭘 하든 인터넷으로 하는 부업에 재미를 붙인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노력하고 결과물을 본다면 아침에 출근길이 피곤하지 않고 정말 긍정적인 마인드로 바뀌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열심히 노력하셔서 소소한 수익을 내시거나 좀 더 파고들어 월급의 몇 배를 버는 디지털 노마드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